재미있는여행이야기

보라보라 아일랜드 호텔 소개, 호텔 마이타이 폴리네시아 보라 보라 본문

프랑스령 폴리네시아

보라보라 아일랜드 호텔 소개, 호텔 마이타이 폴리네시아 보라 보라

fubus 2017. 8. 7. 04:19
호텔 마이타이 폴리네시아 보라 보라(Hotel Maitai Polynesia Bora Bora) ★★★


호텔 마이타이 폴리네시아 보라 보라은 프랑스령 폴리네시아 보라보라 아일랜드에 있는 3.0성급 호텔입니다.
호텔 마이타이 폴리네시아 보라 보라은 3.0성 호텔인만큼 무난한 가격와 스텝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평점도 7.3점으로 좋기 때문에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프랑스령 폴리네시아 보라보라 아일랜드에서 자유여행 하실 분들은 호텔 마이타이 폴리네시아 보라 보라에 대해서도 한번 체크해보세요.
1박 최저가격은 253,052원 부터 입니다.



보라보라 아일랜드에 업무차 또는 휴가를 누리기 위해 방문하였다면 3성 호텔 마이타이 폴리네시아 보라 보라에서 편리함을 즐기세요.
호텔은 손님에게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광범위한 서비스와 편의설을 제공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장애인용 편의시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여행 가방 보관, 주차장,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등을 포함한 모든 필요한 시설이 가까이 있습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해 드릴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비흡연객실, 에어컨, 책상, 미니 바, 발코니/테라스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다트보드, 스노클링, 전용 비치, 정원, 수상 스포츠 같은 호텔의 레크레이션 시설로 즐겁고 기억에 남는 시간을 보내시기 좋습니다.
호텔 마이타이 폴리네시아 보라 보라에서 단순히 쉬면서 피로를 풀어주거나 활력이 넘치는 보라보라 아일랜드 탐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고객리뷰 보기
체크인
2:00 PM
체크아웃
11:00 AM
상세위치
98730 Vaitape1

Comments